본문 바로가기
정보

생수 배송기사 연봉(고소득 알바!)

by LIKEANT 2022. 6. 7.
반응형

생수병 묶음 사진

 

생수 배송

 최근 수돗물에 대한 불신으로 생수를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이 괴장히 많습니다. 얼마전 인천에서 수돗물에서 벌레 유충이 발견되어 인천 지역사회가 발칵 뒤집혔던 사건도 있었습니다. 

연합뉴스 기사

생수는 일정량 이상 가정에 항상 비치되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은 대부분  대기업 플랫폼을 활용해서 정기배송을 신청하십니다. 오늘 본 포스팅에서는 대기업 플랫폼에 고용되어 생수 배달 업무를 할 시 받는 급여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생수 배송 기사 월급

 대기업 플랫폼의 생수 배송 기사의 월급은 평균 700~900만원 사이입니다. 생수는 배달물품중 가장 무거운 물건에 속한 만큼 월급도 굉장히 쎈 편입니다. 또한, 실적에 대한 정산분이므로 개인의 체력, 배달 접근성 등에 따라 덜 받을 수도 있고 더 받을 수도 있습니다. 생수 묶음 1팩당 배달 단가는 1100 ~ 1200원 사이로 정산됍니다.

 

생수 배송 기사 루틴

생수 배송 기사는 오전 6시에 생수를 본인 차에 상차하고 배달을 시작합니다. 퇴근 시간은 배달이 끝나는 시점이 퇴근시간이 되겠습니다. 즉, 오전 6시에 1회 상차후 배달이 완료되면 퇴근입니다.

 

휴무

 휴무는 회사와 협의하에 주 1회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격조건

  • 생수팩을 하루종일 배달 할 수 있는 근력 및 지구력
  • 1톤~1.4톤 차량 (자차 및 대여)

 

확인사항

 만약 생수 배송기사를 지원하고 싶으신 분들은 반드시 해당 배송 지역이 아파트 거주지역인지, 빌라인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파트의 경우 엘레베이터를 활용하여 체력과 시간을 절약하며 효율적으로 배송할 수 있지만 빌라 배달의 경우는 엘레베이터가 없어 계단을 활용해 배달해야하므로 체력과 시간 모두 과하게 소비되어 비효율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중량이 나가는 물건인 만큼 사전에 허리 및 무릎 등의 무리가 없이 요령껏 운반하는 법을 반드시 배우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열심히 몸 갈아서 번 돈 병원비로 다 나갈 수 있습니다.

댓글